‘대항해시대 온라인’ 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넷마블의 장수 인기게임「대항해시대 온라인」이 국내 서비스 6주년을 맞았다.
CJ E&M넷마블(부문 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일본 코에이테크모社가 개발한 해양모험 다중역할접속게임(MMORPG)「대항해시대 온라인」이 오는 30일 국내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21일부터 8개의 파격적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지난 2005년 11월 첫 공개해 6년이 지난 현재 동시 접속자수 일만 오 천명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인기게임이다.
넷마블은「대항해시대 온라인」의 국내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6주년 감사합니다 ▲아메리카 개척기념 축제 ▲6주년 축하 메세지 이벤트 ▲지붕뚫고 하이킥-6주년 6종 60% 할인 이벤트 ▲프리미엄 행운권 이벤트▲트레저박스 구매감사 이벤트 ▲피크타임 이벤트 ▲매일매일 접속 후 아이템 받기 등 총 8개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6주년 감사합니다’, ‘지붕뚫고 하이킥’, ‘트레저박스’ 이벤트에서는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아이폰4S를 경품으로 내걸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지난 6년간「대항해시대 온라인」에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성원과 관심에 감사 드리고자 8개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키로 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해「대항해시대 온라인」이 국내 장수 인기 게임 ‘롤 모델’로 확고히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항해시대 온라인」게임정보를 비롯해 6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