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루, 반디앤루니스에 개인화추천 솔루션 공급

타겟 고객에게 개인화된 도서 추천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

Photo Image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기업 (주)넷스루(대표이사 김종보, www.wiselog.com)는 인터넷 도서 쇼핑몰 반디앤루니스에 자사의 개인화 추천 솔루션 스마트오퍼(SmartOffer)을 공급했다고 11월 21일자로 밝혔다.

스마트오퍼는 이용자가 선호할만한 컨텐츠를 적절한 시기에 마케팅 채널을 통해 전달할 수 있도록 추천 데이터의 관리, 타겟 고객군 관리, 추천 시나리오 작성, 채널별 추천 시나리오 설정, 테스트, 실행, 효과 분석에 이르는 온라인 캠페인의 전 과정을 관리하고 실행할 수 있다.

반디앤루니스는 온라인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여 전환율을 높이고 수익율 향상을 위해서 사용자의 구매성향과 행동패턴에 따른 타겟 프로모션과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스마트오퍼를 도입하였다.

특히 사용자가 현재 보고 있는 웹 페이지, 관심상품, 컨텐츠, 검색어를 반영한 실시간 추천 아이템을 추천 inside, 북큐브, 연관도서, 연관작가, 북멘토 등의 개인화된 추천 코너에 제공하였고, 이에 따른 사용자의 반응 효과를 정량적으로 측정할 수 있게 되었다.

넷스루의 김종보 대표는 스마트오퍼를 적용하면 사용자의 과거 이력과 실시간 행동 데이터를 반영하여 개인화된 캠페인이 가능하고, 서비스 운영자는 적은 노력으로 다양한 개인화 서비스와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수 있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와 캠페인 적중율이 향상되고 운영 및 유지 비용이 최소화 될 것으로 전망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