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컬러 디지털 복합기 출시

Photo Image

 신도리코(대표 우석형)는 맞춤형 문서보안 솔루션 기능과 초고속 고품질 출력 기능을 지원하는 컬러 디지털 복합기 D700 시리즈 2종을 22일 출시했다.

 D700 시리즈는 우수한 품질로 분당 최대 65매의 복사·출력이 가능하다. 컬러 복사·출력은 분당 최대 50매로 빠른 속도를 지원하며 컬러 스캔은 최대 78매(300dpi)다. 기업 사무환경과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정밀하게 분석해 맞춤형으로 개발한 최첨단 보안솔루션 기능을 지원한다.

 사용자 인증 보안 솔루션을 적용해 패스워드, RFID 신분증은 물론 손가락정맥 등 최고 수준의 생체인식 인증 기능을 장착할 수 있어 비인가자의 제품 사용을 차단한다. 데이터 암호화, 복사 보호코드 기능 등을 활용하면 기밀문서 출력·복사를 제한하고 안전하게 문서관리를 할 수 있다. 누가 언제 어떤 문서를 몇 부 복사〃출력〃스캔하고 팩스로 보냈는지 등 복합기 사용이력을 모니터링 할 수 있어 보안사고 발생 시 문제 지점을 치밀하게 추적할 수 있다.

 스마트 클라우드 사무환경을 위한 신도리코의 스마트 u프린트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다. 개인 PC나 스마트폰 등으로 출력을 보낸 뒤 원하는 사내 복합기에서 신분증을 단말기에 대면 문서를 바로 출력할 수 있다. 고성능 문자인식기술(OCR)을 이용해 문서에 포함된 바코드, 고객번호 등의 문자정보를 인식하고 문서 이미지를 사내 포털 시스템이나 전자문서관리시스템으로 자동 전송할 수 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