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는 비투소프트(대표 송상백)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스마트폰용 당구게임 ‘허슬당구2’를 국내 오픈마켓인 티스토어, 올레마켓, 오즈스토어에 모두 출시했다고 밝혔다.
허슬당구2는 10만 이용자가 즐겼던 모바일 당구게임 ‘허슬당구’ 후속작으로,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유저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며 3D 고감도 물리엔진을 사용해 게임의 리얼리티를 한껏 살렸다.
이용자 간 대결이 가능한 네트워크 플레이를 지원하며 14명의 캐릭터가 펼치는 이색적인 스토리 모드와 미션 모드, 콤보 모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게임 몰입도가 높다.
전작에 비해 더욱 리얼리티를 강조한 3D 그래픽과 개성 강한 신규 캐릭터 6인 추가, 다양한 큐대, 아이템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총 5가지 게임모드와 3구, 4구뿐 아니라 포켓볼 모드를 함께 지원하는 전체이용가 게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컴투스는 허슬당구2 국내 3사 오픈마켓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4일까지 실시한다.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랭킹등록을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관람권, 베이커리 교환권,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