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콘솔] 허슬당구2 국내 3사 오픈마켓 출시 완료

Photo Image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비투소프트(대표 송상백)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스마트폰용 당구게임 ‘허슬당구2’를 국내 오픈마켓인 티스토어, 올레마켓, 오즈스토어에 모두 출시했다고 밝혔다.

 허슬당구2는 10만 이용자가 즐겼던 모바일 당구게임 ‘허슬당구’ 후속작으로,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유저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며 3D 고감도 물리엔진을 사용해 게임의 리얼리티를 한껏 살렸다.

 이용자 간 대결이 가능한 네트워크 플레이를 지원하며 14명의 캐릭터가 펼치는 이색적인 스토리 모드와 미션 모드, 콤보 모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게임 몰입도가 높다.

 전작에 비해 더욱 리얼리티를 강조한 3D 그래픽과 개성 강한 신규 캐릭터 6인 추가, 다양한 큐대, 아이템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총 5가지 게임모드와 3구, 4구뿐 아니라 포켓볼 모드를 함께 지원하는 전체이용가 게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컴투스는 허슬당구2 국내 3사 오픈마켓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4일까지 실시한다.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랭킹등록을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관람권, 베이커리 교환권,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