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0여 개 도시락 공급, 국내 도시락 세계전파 기회
오봉도시락(대표 남재우, www.iobong.com)이 "F1그랑프리 코리아”로부터 행사기간 동안 도시락 공식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오봉도시락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F1 그랑프리 코리아의 심사과정을 거쳐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행사기간 동안 총 15,000여 개의 도시락 공급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세계 3대 스포츠행사 중 하나로 손꼽히는 ‘F1코리아 그랑프리’는 이번이 16번째 대회로, 지난해부터 시작해 우선 2016년까지 7년간 매해 개최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오봉도시락은 F1 코리아 그랑프리의 공식 공급자 리스트에 등록되어 올 행사진행을 위한 도시락 공급을 맡게 되었으며, 현재 신선한 도시락 생산을 위한 야채와 재료 공급 유통라인을 확보해 놓은 상태다.
오봉도시락은 최근 괌대학 진출을 통해 해외 프랜차이즈 창업 진출의 초석을 다졌고, 무엇보다 탄탄한 본사의 구조로 국내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이 전국적으로 확대되어 있는 것이 이번 F1코리아 그랑프리 공급업체 선정의 가장 큰 요인이라고 밝혔다.
남재우 대표는 “이번에 세계적인 대회의 공식 공급업체로 선정됨으로써 세계적으로 오봉도시락의 맛과 영양을 살린 메뉴들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음과 동시에 품질과 기업경영에서도 국제화를 추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오봉도시락은 오는 10월 27일 개봉 예정인 영화 ‘인타임’과 함께 예매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나 오봉도시락 블로그(blog.naver.com/iobonglove)에 독도도시락, 옛날 도시락 시식 후기를 올리면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영화 ‘인타임’은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저스틴 팀버레이크 주연의 SF액션 스릴러이다. 오봉도시락 측에서는 영화 ‘인타임’ 프로모션 진행으로 F1 코리아 그랑프리 공급 사업에 더욱 활력을 넣어 오봉도시락의 매출 증대와 가맹사업 시너지 효과의 극대화를 이룰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오봉도시락 남재우대표는 “정성껏 만들어 낸 오봉도시락이 전세계 관광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F1코리아 그랑프리 공식 공급업체로 선정된 것에 대해 상당한 자부심을 느끼며, 이번에 진행되는 영화 예매권 프로모션 등의 더욱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도시락 판매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관련 문의는 080-920-1004나 홈페이지 www.iobong.com/ 를 통해 하면 된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