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파우치를 아직도 실용성만으로 고른다면 차도녀의 기준에 못 미치는 것은 아닐까? 최근에는 패턴이나 일러스트 캐릭터 이미지 등 디자인 감각까지 만족시키는 다양한 화장품 파우치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유의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1300k나 바보사랑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국내 브랜드가 있다. 도도한 여성 캐릭터가 눈에 띄는 에스뽀쉬(s’POChe)의 파우치는 비비드한 색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고, 실용성으로 만족감을 선사한다.
에스뽀쉬(s’POChe)가 선보이는 제품은 미니파우치와 듀엣파우치, 여행용 파우치 등 다양하다.
미니파우치는 어느 가방에나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임에도 수납공간이 넉넉한 것이 특징이며, 뚜껑 상단에 망사주머니를 부착하여 브러쉬나 립 제품을 수납하기 용이하다. 화려한 펄감의 에나멜 재질로 만들어진 듀엣파우치는 마스카라 수납이 가능한 크기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여행용파우치는 양문형 디자인과 좌우 이동이 가능한 칸막이, 망사주머니 덕분에 대용량의 수납이 가능해 휴가나 여행 시 요긴하다.
모든 파우치에는 에스뽀쉬만의 직조라벨과 행택이 부착되어 있으며, 더스트백이 제공되어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한편 에스뽀쉬가 선보이는 제품은 파우치뿐만이 아니다. 여왕거미의 실루엣을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인 숄더백과 쇼퍼백, 보스턴백, 미니백 등도 메스티지 브랜드(Masstage: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제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에스뽀쉬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판매처를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까지 확장했다. 홍대와 포항, 진주 등에 위치한 1300k 매장, 코즈니 명동점에서 에스뽀쉬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코즈니 이대와 강변점에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오는 10월까지 론칭을 기념해 모든 구매고객에게 에스뽀쉬 지퍼백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에스뽀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poche.com) 및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poche), 전화(032-673-4945)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
1
스타링크 이어 원웹, 韓 온다…위성통신 시대 눈앞
-
2
美 마이크론 HBM3E 16단 양산 준비…차세대 HBM '韓 위협'
-
3
LG 임직원만 쓰는 '챗엑사원' 써보니…결과 보여준 배경·이유까지 '술술'
-
4
단독CS, 서울지점 결국 '해산'...한국서 발 뺀다
-
5
초경량 카나나 나노, 중형급 뺨치는 성능
-
6
NHN클라우드, 클라우드 자격증 내놨다···시장 주도권 경쟁 가열
-
7
애플페이, 국내 교통카드 연동 '좌초'…수수료 협상이 관건
-
8
美매체 “빅테크 기업, 엔비디아 블랙웰 결함에 주문 연기”
-
9
'파산' 노스볼트,배터리 재활용 합작사 지분 전량 매각
-
10
현대차, 日 인스터 판매 개시…판매가 2600만원부터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