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쥬얼리를 사로잡은 브랜드 ‘LAP’

광주 신세계 백화점에 멀티 SPA형 셀렉숍 ‘LAP’오픈

Photo Image

지난 7일 광주 신세계 백화점 ‘LAP’ 매장에 그 분위기를 더욱 화사하게 밝히는 스타가 등장했다.

LA의 헐리우드 스트리트 감성과 셀러브리티들이 추구하는 ‘It Item’을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로 전개하는 멀티 SPA형 셀렉숍 ‘LAP’(www.lapkorea.co.kr)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매장을 깜짝 방문한 스타는 걸그룹 쥬얼리였다.

멤버 모두가 무결점의 몸매를 자랑하는 쥬얼리 역시도 이날 LAP의 가을 아이템들로 패션감각을 뽐냈다. 이기적인 각선미를 자랑하듯 LAP의 프린트 티셔츠들로 하의실종룩을 선보인 쥬얼리는 가장 베이직한 아이템인 티셔츠만으로도 빛나는 패션감각을 뽐내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쥬얼리를 비롯해 많은 스타들의 사랑을 받으며 올 하반기 가장 핫한 브랜드로 급성장하고 있는 LAP은 지난 봄 신세계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난 8월 말부터 신세계 경기점, 현대 백화점 중동점에 연이어 매장을 오픈했다. 그리고 금번 광주 신세계 백화점에 네 번째 론칭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으로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멀티 SPA 셀렉숍다운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선 쉽게 접하지 못했던 해외 유명 브랜드들과 독특한 아이템들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LAP은 에고이스트와 플라스틱 아일랜드 등으로 유명한 여성의류 전문업체 ㈜아이올리가 선보이는 브랜드다.

한편, LAP은 이번 론칭 행사를 맞아 진행하고 있는 ‘통큰 티셔츠’ 판매 이벤트와 스크래치 이벤트는 지난 봄 강남점 오픈때부터 계속 이어진 이벤트로 매장을 찾은 많은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며 LAP만의 이벤트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LAP 관계자는 “젊고 유니크한 감성의 멀티 셀렉숍인 LAP이 한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향후 패션의 경계를 넘어 예술과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국내외 아티스트들과의 콜레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늘 새롭고 다이나믹한 브랜드 컬쳐와 이미지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