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텔측, 8월 10일 한반도 맵 오픈기념 신규가입 유저에게 추첨 통해
‘맥북에어’, ‘문화상품권’ 지급 및 추가 이벤트로 1억 경품이벤트 동시 준비
최근 공중파 3사에서 방영중인 사극 드라마가 인기몰이 중이다. SBS의 ‘무사백동수’를 비롯해 KBS1의 ‘광개토대왕’, KBS2의 ‘공주의 남자’, MBC의 ‘계백’과 영화배우 한석규의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SBS의 사극 ‘뿌리깊은 나무’ 등 사극돌풍이 예사롭지 않다. 이에 자연스럽게 사극 관련 컨텐츠도 동시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집중 조명되고 있다.
이처럼 사극 관련 컨텐츠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옴니텔’(대표 김경선, www.omnitel.co.kr)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천하쟁패’가 2011년 8월 10일 한반도 맵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웹게임 ‘천하쟁패’는 황건의 난부터 삼국 통일까지 실제 삼국의 역사를 바탕으로 한 전략 웹게임으로 리얼리틱한 삼국 전략과 전법을 강조하며 기존 삼국지 게임과는 차별화된 행군 시스템과 전략 전투 시스템이 돋보이는 삼국지 웹게임이다. 이에 세 나라의 실감나는 전략과 전법을 체험할 수 있으며, 정적이고 단순한 텍스트 위주로 된 기존의 일반 웹게임에서 벗어나 동적인 모션과 화려하고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이 특징이다.
아울러 한반도의 옛 삼국인 고구려, 신라, 백제의 지도를 접목시킨 한반도 맵의 오픈은 위, 촉, 오 삼국의 장수들이 한반도의 삼국에서 전투를 벌인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흥미와 기대를 유발시키기에 충분하다.
‘옴니텔’ 측은 이번 한반도 맵 오픈에 대한 기술과 노력을 헛되지 않게 하기 위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 중 첫 번째로 다양한 이벤트를 앞세워 집중 조명을 받을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이에 ‘옴니텔’측은 8월 10일 한반도 맵과 서버가 오픈된 것을 기념하여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선보인다. 경품 이벤트로 신규가입 유저에게 추첨을 통하여 ‘맥북에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신규 유저들이 가입만으로 그치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추가 이벤트로 1억 경품이벤트를 동시에 준비하고 있다. 이에 처음 게임을 시작한 레벨 1유저들은 레벨 3이 되면 선착순 12,500명에게 8,000원 상당의 영화티켓을 모두 증정한다.
‘옴니텔’ 관계자는 “드라마 허준, 대장금 등 여러 사극 드라마의 한류로 인한 문화 사업개발이 활성화 되고 있다”고 말하며 “우리 토종 웹게임 ‘천하쟁패’가 사극돌풍의 중심이 되고 싶은 큰 욕심이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유저들의 작은 불만 조차 놓치지 않고, 귀를 기울이는 회사가 될 것이며, 일회성 이벤트로 머물지 않고 장기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IT 많이 본 뉴스
-
1
쏠리드, 작년 세계 중계기 시장 점유율 15%…1위와 격차 좁혀
-
2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3
“5G특화망 4.7GHz 단말 확대·이동성 제공 등 필요” 산업계 목소리
-
4
美 5G 가입건수 우상향…국내 장비사 수혜 기대
-
5
'서른살' 넥슨, 한국 대표 게임사 우뚝... 미래 30년 원동력 기른다
-
6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CT분야 첫 조직 신설…'디지털융합촉진과'
-
7
'오징어 게임2′, 공개 하루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1위
-
8
[이슈플러스]블랙아웃 급한 불 껐지만…방송규제 개혁 '발등에 불'
-
9
KAIT, 통신자료 조회 일괄통지 시스템 구축 완료…보안체계 강화
-
10
티빙-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새해 3월 종료…“50% 할인 굿바이 이벤트”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