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 대성마이맥서 모의평가 만점자 선택 인강 공개

 디지털대성(대표 최진영)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은 지난 6월 모의평가에서 언어·수리·외국어 중 한 영역 이상에서 만점을 받은 대성마이맥 회원 3000여명이 선택한 강좌를 특별 구성해 출시했다.

 언어는 김동욱 강사의 ‘2012 언어의 법칙’을 포함, 수능 개념부터 파이널까지 다양하게 분포했다. 지문 적응력, 독해력에 따라 수준별로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반면, 수리는 양승진 강사의 ‘뿌파수학 2012 수학Ⅰ’을 비롯 수학Ⅰ과 ‘미적분과 통계기본’의 수강생이 많았다. 특히 ‘개정수학Ⅰ’ 수강생도 꽤 많은 수를 차지해 6월 모평 만큼은 완벽한 개념 완성에 비중을 뒀음을 알 수 있다.

 외국어는 이명학 강사의 ‘신텍스 1.0 평가원 구문독해’ 등 전반적으로 구문〃독해 강좌의 선호도가 높아 수능에서 빈칸추론 유형이 여전히 중요함을 보여줬다.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는 사회탐구, 과학탐구 ‘1등급 추천강좌’도 과목별로 확인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문제가 쉽다고 누구나 만점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라며 “수능 고득점을 노린다면 만점자들이 집중 대비하고 있는 유형이 무엇인지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6월 모의평가 언·수·외 만점자는 전국에서 733명이며 이 가운데 대성학원생은 145명이어서 5명 중 1명은 대성학원 출신이었고, 이 중 대성마이맥 강의를 듣는 학생은 약 73%였다고 디지털대성 측은 밝혔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