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대표 양형남)은 ‘나눔교육센터’ 홈페이지 개념을 기념해 ‘받고 또 받고 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이달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나눔교육센터의 모든 교육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혜택과 에듀윌의 베스트강좌 구매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에듀윌은 지난 2009년 11월 전 국민의 평생무상교육 실현을 위해 ‘무료교육센터’를 오픈했으며, 외국어강좌와 취업ㆍ경력강좌, 리더십강좌, 자격증강좌, 재테크강좌 등 5개의 전문분야 교육을 무료로 제공해 왔다. 무료교육이지만 자체적으로 교육콘텐츠를 제작해 양질의 교육강의를 제공했으며, 취업강좌와 자격증, 재테크 등 일상 생활 속에 관심이 높은 분야들의 정보를 담고 있어 20~30대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개편은 그 동안 제공해 오던 무료교육 컨텐츠의 질을 더욱 높여 재정비함은 물론 사이트 내의 전문성을 강화해 무료교육에 대한 일반적 인식의 전환을 꾀하기 위해 진행됐다.
사이트명도 무료교육센터에서 나눔교육센터로 바꿈으로써 모두가 함께 나누고자 하는 평생무상교육의 의미를 강조했다.
에듀윌의 나눔교육센터는 향후 교육분야를 점차 넓혀감으로써 일상생활 속에 교육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양질의 교육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kr
경제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