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전주국제영화제 후원…모바일 특별페이지 운영

Photo Image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제12회 전주국제영화제’를 후원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음은 전주국제영화제를 찾는 관객들이 모바일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모바일 특별페이지를 오픈하고, 최근 각광받고 있는 QR코드를 현장 곳곳에 배치했다.

 이번에 웹과 모바일에 오픈한 전주국제영화제 특별페이지에서는 △날짜별 상영시간표 △화제작 미리보기 △오늘의 추천 프로그램 및 실시간 이슈 △영화제 현장 로드뷰 및 맛집 정보를 제공한다. 모바일 특별페이지를 통해 총 350명(1인 2장)에게 심야상영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전주국제영화제를 즐길 수 있는 ‘다음 스마트 라운지’도 마련했다. 라운지에 배치된 전주 맛집 QR코드를 찍으면 맛집의 상세 정보 및 할인 정보를 제공하고, 즉석으로 당첨 유무를 확인하는 QR코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성준 제휴마케팅팀장은 “올해로 6년째 전주국제영화제를 후원하고 있는 다음은 영화제 발전 및 관객과의 소통을 위해 다음의 강점인 온라인과 모바일 플랫폼 지원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영화제, 공연 및 전시회를 활발히 후원함으로써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