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은 인류의 역사상 가장 오래전부터 발달해 온 학문으로 초•중•고등학교에 이르기까지 기본적으로 배우는 과목이다.
그런데 우리 주변에는 수학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 어려워하는 이유를 살펴보면, 막상 문제를 보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풀어야 할 지 모르겠다는 의견부터 진도가 나가면 나갈수록 더욱 복잡해지는 것 같아 시작하기가 겁이 난다는 사람까지 다양하다.
많은 사람들이 ‘수학’하면 연산이나 도형문제를 생각하는데, 수학 교육의 목적이 단지 수를 다루고 도형문제를 해결하는 것만은 아니다. 논리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력을 키우는 것이 바로 수학 교육의 진정한 목표다.
수학은 암기과목이 아니다. 많은 학생들이 수학을 어려워하고, 수학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이유는 단순히 공식 암기를 통한 문제 풀이만을 반복하고 있기 때문이다.
기존 수학공부는 대부분의 공식에 문제를 대입하는 정석풀이다 보니, 상급학년으로 올라갈수록 수학이 어렵게 느껴지고, 계산력에 의존한 문제풀이에 씨름하다 보면, 결국 다른 과목 공부시간까지 빼앗기게 된다. 수학은 ‘논리적 언어’이다.
저명한 수학학자들은 아이들이 수학을 더 잘하게 하려면 문제를 푸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보다 문제에 숨어있는 ‘기본 개념을 이해 시키는 것이 효과적’ 이라고 한다.
이에 저렴한 비용으로 ‘강남 수학’수강을 할 수 있게 15년간 수학 영재교육에 힘써 온 대표적 수학자인 류연우 박사의 ‘논리수학’ 동영상 강의와 첨단PMP가 만났다. 중학교부터 대입 수능까지의 동영상 강의와 수학사전이 수록된 국내 최초의 수학 동영상 사전 ‘스카이로’가 인기이다.
‘논리수학’외에도 ‘윤선생 수학’ ‘튼튼수학’등의 교재연구에 참여한 바 있는 류연우 박사의 ‘류연우 논리수학’은 서울 대학교가 운영하는 S.B.I센터의 창업을 지원 받아 출발한 수학영재 교육프로그램 개발 전문회사로서, 류연우 박사는 KBS1TV ‘21세기를 연다’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서 집중탐방 소개된 바 있으며, 동아일보에 칼럼을 게재 하고 있다. 이외에도 서울 강남의 류연우 논리 수학 회원인 5,6학년 초등학생들이 대입수능 문제를 쉽게 풀어내어 화재가 되면서 조선일보, 스포츠 서울 등 각종 언론매체에 보도된 바 있다.
‘스카이로’는 중학교부터 대입 수능까지의 학년별, 단원별 수학동영상 강의와 수학 용어사전, 수학 개념사전이 수록된 국내 최초의 수학 동영상 사전으로 단순이 동영상 강의만 전달하는 방식이 아닌 단락별 예제와 문제 풀이가 수록되어 단원의 이해와 함께 문제풀이가 이루어 지는 컨텐츠 구성으로 수학의 기초를 더욱 튼튼히 할 수 있는 수학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그리고 시간과 장소에 관계 없이 반복학습을 할 수 있는 PMP이며, 휴대가 간편하다.
자녀들이 즐겨 듣는 MP3재생은 물론, FM라디오, 게임기, 녹음기능이 탑재된 최첨단 PMP이다. 특히, 구간반복 기능은 필요한 강의 내용을 반복하여 들을 수 있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언제나 필요할 때’강남 수학’을 접할 수 있고, 스카이로’만 있다면 강남의 학부모들이 인정한 대한민국의 대표적 수학자인’논리수학’의 류연우 박사가 24시간 자녀와 함께하는 수학 개인교사가 되는 것이다. 또한 국내 최초 수학 동영상 사전 ‘스카이로’는 필요한 단원만 구입 가능해 중/고등학교 수학 교과과정을 학년별로 나누어 외장 메모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요한 학년만 구입하여 학습이 가능하다. 강남의 고등학교 영재들의 경우, 자신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학년의 ‘스카이로’ 컨텐츠를 구입하여 반복학습으로 수능을 대비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PMP의 각종 기능과 휴대가 간편한’스카이로’는 자녀들에게 수학의 기본개념을 더욱 다져주고 반복적인 학습과 문제풀이로 저렴한 비용으로 명문대(SKY) 진학의 지름길로 자녀를 안내 할 것이다.
홈페이지 : http://www.skyro.co.kr/
문의: 1577-7886
전자신문인터넷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
1
스타링크 이어 원웹, 韓 온다…위성통신 시대 눈앞
-
2
단독CS, 서울지점 결국 '해산'...한국서 발 뺀다
-
3
LG 임직원만 쓰는 '챗엑사원' 써보니…결과 보여준 배경·이유까지 '술술'
-
4
美 마이크론 HBM3E 16단 양산 준비…차세대 HBM '韓 위협'
-
5
[전문]尹, 대국민 담화..“유혈 사태 막기 위해 응한다”
-
6
초경량 카나나 나노, 중형급 뺨치는 성능
-
7
NHN클라우드, 클라우드 자격증 내놨다···시장 주도권 경쟁 가열
-
8
'파산' 노스볼트,배터리 재활용 합작사 지분 전량 매각
-
9
BYD, 전기차 4종 판매 확정…아토3 3190만원·씰 4290만원·돌핀 2600만원·시라이언7 4490만원
-
10
DS단석, 'HVO PTU 생산' SAF 원료 美 수출 임박…유럽 진출 호재 기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