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를 찾는 손길이 늘면서 인터넷몰에서는 김치냉장고 행사전이 한창이다. 할인 쿠폰을 주고 무료 배송,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치고 있다. 옥션에서는 11월 들어 김치냉장고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6% 가량 늘었다. 김장시즌인데다 올해가 김치냉장고 교체 주기(통상 8~10년)와 맞물리면서 판매량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옥션 대형가전 담당 전상국 팀장은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수요가 늘고 있는데 요즘에는 김치냉장고를 채소, 반찬 등을 보관하는 ‘세컨드 냉장고’로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예년에 비해 대용량 스탠드형 제품의 인기가 두드러지고 있는 모습”이라고 말했다.
옥션에서는 ‘옥션의 김장 대작전’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위니아딤채, 지펠아삭, LG 디오스 등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추천하고 시중가 대비 평균 3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혜택도 풍성하다. 옥션은 행사 제품 구입 시 무료 배송은 물론 할인쿠폰(9%, 5000원/택일),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오는 30일까지 ‘2010 김장철 맞이 행운 빵빵 김치냉장고 대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 2천명에게 신라면 1박스씩을 증정한다. 또한, 신한, KB, 외환, 롯데, 현대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11번가도 김장철을 맞아 김치 냉장고 할인 판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위니아 딤채, 삼성지펠 아삭, LG 디오스 등 국내 인기 유명 브랜드가 참여, 시중가보다 최대 35%까지 할인된 30~200만원대 가격으로 다양하게 구성 판매된다.
인터파크에서는 ‘위니아딤채 2011년형 신제품 론칭 기념’이벤트를 단독으로 12월말까지 진행중이다. 2010년형 모델을 최저가인 61만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며, 신형 김치냉장고 구매 시 최저가와 함께 글라스락세트와 김치5kg 등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딤채 구매고객에게 겨울철 감기예방을 위한 클린마스크도 추가 증정하고 있다. 이밖에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29일까지 ‘김장가전 대전’을 진행하고 디앤샵에서도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김치 냉장고의 용량, 사용목적, 설치공간에 따라 전문 MD가 각 주방에 맞는 김치 냉장고를 추천해주는 ‘김치 냉장고 총 집합전’을 진행한다.
허정윤기자 jyhur@etnews.co.kr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단독올리브영, '통신판매중개업' 떼고…글로벌 K뷰티로 승부
-
2
주방 없는 급식 시대…CJ프레시웨이, '키친리스'로 패러다임 바꾼다
-
3
네이버, C레벨 3명 추가 선임… CDO·CRO·CHRO 체제 구축
-
4
최수연 네이버 대표 “다음 질문은 소버린 AI의 쓰임새…이에 집중하자”
-
5
네이버 'C레벨 리더 강화'-카카오 'CA협의체 조정'…새해 조직개편 앞당긴다
-
6
정부, 고정밀지도 반출 앞두고 의견수렴…업계 “사후관리 없인 위험”
-
7
한화 '안토' 회원권 개편 후폭풍…파크하우스 회원권 가치 하락 공방
-
8
K뷰티, '히어로 제품' 다변화…SKU 확장 전략 본격화
-
9
쿠팡 물류 현장 반발…CLS 영업점 단체 “명절 휴무, 본사가 나서야”
-
10
JTI, 편의점 광고판 '디지털화'…10초마다 바뀐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