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인치 화면에 HD급 영상 `테이크 아웃`

Photo Image

 대학에 들어온 후 늘어난 등하교 시간. 전철이나 버스 안에서 보내는 시간을 어떻게 활용할 지 고민하는 학생에게는 PMP가 하나의 해법이 될 수 있다.

 아이스테이션(대표 김태섭)은 지난 1월 HD급 영상을 지원하는 PMP인 ‘T9 HD’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커피를 테이크 아웃(take out)하듯 간편하게 HD급의 영상을 테이크 아웃할 수 있는 PMP를 표방한다. PMP를 기본 기능으로 하면서도 내장된 HDMI 단자를 이용해 디빅스 플레이어급 이상의 선명한 화질을 가정용 TV로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4.3인치 TFT LCD 화면은 정전식 터치스크린이며 내구성이 높은 강화유리로 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작은 흠집들을 방지해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은 실감나는 음향을 제공하는 야마하 오디오 칩세트를 탑재해 완벽한 동영상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DMB·전자사전·MP3 플레이어·FM라디오·보이스레코더·포토뷰어·e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은 물론 기본 내장된 무료신문(메트로) 뷰어로 매일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신문을 볼 수 있다. 와이파이가 내장돼 어디서나 무선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0만원대.

 휴대성이 뛰어난 ‘T3 보카 에디션(Voca Edition)’도 있다. 이 제품은 이동하며 인터넷 강의를 듣는 수험생에게 매우 적합하다. 메가스터디의 어학 자료도 제공된다. 또한 YBM 시사닷컴 올인올 영한사전, 한영사전, 영영사전 등이 기본 탑재됐다. 가격은 4Gb 29만8000원, 8Gb와 16Gb는 각각 34만8000원, 39만8000원.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