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국제IT 자격증 3종 시험 독점 시행

 YBM시사닷컴(대표 정영재)은 IC3, MCAS, ACA 등 국제 IT 자격증 3종 시험을 국내 독점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IC3와 MCAS, ACA는 모두 세계 각국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는 국제 공인 IT자격증이다. IC3는 미국, 독일, 중국 등 80개국 이상에서 널리 활용하는 컴퓨터 입문자용 PC 활용능력 테스트다. CAS는 MS 오피스 활용능력시험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의 2007 업데이트 버전, ACA는 드림위버, 플래시, 포토샵의 활용 능력을 평가하는 국내 유일의 어도비 활용 능력 시험이다. 3개 시험 모두 컴퓨터를 이용한 CBT 방식이며, 시험 직후 합격, 불합격 여부가 판정되어 응시자의 편의를 높였다. 최소 3일 전에 접수하면 응시가 가능하다.

YBM시사닷컴은 IC3, MCAS, ACA 자격증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국제 공인 IT자격증 전문 웹사이트 ‘YBM IT(www.ybmit.com)’을 신규 오픈했다. 시험 정보부터 접수, 결과 확인까지 모두 이곳에서 원스톱 서비스한다.

정영재 YBM시사닷컴 대표는 “IC3와 MCAS, ACA는 글로벌 시장에서 널리 쓰이는 국제 공인 자격증으로, 글로벌 IT 인재를 양성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시험 시행 및 접수 부문을 완벽히 운영해 최고의 글로벌 인재 양성 교육기관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

허정윤기자 jyhur@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