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제로 임팩트 ‘노턴 2009’ 출시

시만텍(대표 변진석 www.symantec.co.kr)이 노턴 2009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9’와 ‘노턴 안티바이러스 2009’를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9’와 ‘노턴 안티바이러스 2009’는 패스마크 소프트웨어(PassMark Software) 연구소를 통해 제품 완성도를 테스트한 결과 16개의 주요 경쟁사 제품 대비 최고의 속도와 보안성이 입증됐다.

1분 내외의 빠른 설치 시간과 10MB이하의 최소 메모리 용량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스캔 기능 속도가 가장 빠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제로 임팩트 성능. 사용자들은 제로 임팩트를 목표로 고안된 이번 노턴 2009 제품들을 통해 어떠한 PC 작업 시에도 사용 속도에 있어 전혀 방해를 받지 않게 됐다. 특히 PC 상에서의 영화, 음악, 게임을 작동시킬 때에도 조금의 지연 혹은 끊김, 다운 현상을 보이지 않는다.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9’와 ‘노턴 안티바이러스 2009’는 5분 내지 15분 간격의 펄스 업데이트(Pulse Updates)기능을 통해 새로운 위협을 감지하고 제거하며, 웹 브라우저 상에서의 위협 요소에 대해서도 차단을 보장한다.

이번 제품은 실제로 IPS (Intrusion Prevention System)가 강화되어, 시만텍 고유의 강력한 행동 기반 탐지 기술인 ‘SONAR’를 기반으로 실시간 자동으로 웹 상에서의 새로운 위협으로부터 PC를 보호해 준다.

송한진 시만텍코리아 소비자 제품 담당 과장은 “이번 노턴 2009 신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300여 개 이상의 기능이 개선된 시만텍의 혁신적인 고유 기술이 집약된 솔루션으로서, 가볍고 빠르며 또한 제로 임팩트 성능을 특징으로 하여 사용자들이 최대한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시만텍은, 세계 최고 수준의 인터넷 사용량을 보이고 있는 IT 강국 한국 시장에서 그 어느 때보다 선전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턴 2009 제품은 시만텍 온라인 쇼핑몰(www.symantecstore.co.kr)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두 개의 제품은 각각 소비자 가격 64,900원(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2009), 32,900원(노턴 안티바이러스)에 판매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