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테트리스 서비스 개시
NHN(대표 최휘영)은 게임포털 한게임을 통해 캐주얼 게임 ‘테트리스’ 서비스를 시작했다.
테트리스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게임의 대명사로 4개의 정사각형이 연결된 블록인 ‘테트리미노’를 조작해 가로 라인에 채워 넣으면 해당 라인이 매트릭스에서 사라지면서 점수가 올라가는 게임이다. 손쉬운 조작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히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을 거듭할수록 재미가 증가한다.
한게임에서는 테트리스의 온라인 서비스를 위해 게임 기획과 디자인, 사운드, 클라이언트 등 온라인 버전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새로워진 게임 플레이 방식과 더불어 해상도를 대폭 높여 보다 뛰어난 그래픽을 선사하는 한편 ‘싱글 모드’와 ‘패밀리 서비스’ 등 다채로운 게임 시스템도 전격 공개한다.
특히 유저의 실력에 따라 내공이 가감되는 ‘테트리스 등급제’를 도입해 플레이어들의 도전 의식을 고취하는 동시에, 최대 200명까지 지인과 ‘패밀리’를 맺을 수 있는 커뮤니티 시스템인 ‘테트리스 패밀리’ 서비스로 가족 및 친구들과 게임을 함께 플레이 하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장동준기자 djjang@
IT 많이 본 뉴스
-
1
쏠리드, 작년 세계 중계기 시장 점유율 15%…1위와 격차 좁혀
-
2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3
“5G특화망 4.7GHz 단말 확대·이동성 제공 등 필요” 산업계 목소리
-
4
'서른살' 넥슨, 한국 대표 게임사 우뚝... 미래 30년 원동력 기른다
-
5
美 5G 가입건수 우상향…국내 장비사 수혜 기대
-
6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CT분야 첫 조직 신설…'디지털융합촉진과'
-
7
KAIT, 통신자료 조회 일괄통지 시스템 구축 완료…보안체계 강화
-
8
[이슈플러스]블랙아웃 급한 불 껐지만…방송규제 개혁 '발등에 불'
-
9
SKT, SK컴즈 등 3개 계열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
10
티빙-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새해 3월 종료…“50% 할인 굿바이 이벤트”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