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파크홀딩스(대표 이범홍)는 자사가 개발한 UCC형 게임기 ‘GP2X Wiz’ 11월 제품 발표를 앞두고 ‘도전! 네트워크 게임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11월 7일까지 실시한다.
네트워크 게임아이디어 공모전은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이 대전 퍼즐, 대전 격투, 협동 플레이 등 참신한 네트워크 게임용 아이디어를 자유형식으로 작성하여 이름(단체명), 연락처를 담당자에게 이메일(master@gp2xwiz.co.kr)로 보내면 된다.
이번 공모전 내용 및 당선자 발표는 오는 11월 12일 GP2X 홈페이지(www.gp2xwiz.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독창적이며 흥미롭고 상용화 가능한 아이디어를 제출한 당선자에게는 1등 상금 30만원, 2등 GP2x Wiz 풀세트, 3등 GP2x Wiz 를 증정한다.
GP2X Wiz은 기존에 국내외 선보인 타사용 휴대용 게임기보다 커뮤니티 중심의 UCC형 게임기를 가장 큰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혈십자, 그녀의 기사단 등의 다양한 전용 게임, 수천 가지의 에뮬레이터 게임, 플래쉬 게임 등 멀티미디어 게임기의 성능을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동영상 및 음악, 포토뷰어, 텍스트 뷰어, 계산기, 메모장 등 PMP 기능과 함께 2.8인치의 320*240 AMOLED 화면을 채택해 우수한 화질을 자랑하고, 기존 일본 휴대용 게임기보다 향상된 CPU를 채택하고 있다.
게임파크홀딩스 이범홍 대표는 “대한민국 휴대용 게임기의 자존심을 걸고 이번 GP2X Wiz를 야심차게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제품 발표회를 하기 전에 기존 휴대용게임기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하였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게임파크홀딩스는 네트워크게임을 위해 네트워크 어댑터 개발 및 출시를 예정하고 있으며, ‘도전! 네트워크 게임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상세 설명은 GP2X Wiz 공식 홈페이지(www.gp2xwi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IT 많이 본 뉴스
-
1
이통 3사, LTE 요금제 57% 없앤다…통합요금제 출시 잰걸음
-
2
이통 3사 2024년 매출 59조원 전망…새해 60조원 넘긴다
-
3
KT 키즈폰 '포차코 폰' 출시…출고가 35만원
-
4
111퍼센트, '운빨존많겜' 스타필드 수원 팝업스토어 오픈
-
5
[CES 2025] CES 2025 곧 개막합니다
-
6
크래프톤, CES서 엔비디아와 AI 기반 이용자 상호작용 게임 캐릭터 최초 공개
-
7
[CES 2025]SK, 혁신적 AI 기술 총망라
-
8
AI 동반자 '빅스비' 나온다…삼성, 갤S25 이달 23일 공개
-
9
KT 토탈영업TF 정식 편제…조직개편 마무리 수순
-
10
1조원 K콘텐츠·미디어 전략펀드 '표류'…“콘텐츠 IP 확보 절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