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액션 온라인 게임 카르카스 온라인(JCR소프트 개발) 1차 CBT(15일)를 앞두고 이번 테스트에서 유저가 플레이를 하게 될 8개의 던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8개의 던전은 유저가 레벨 1에서 20까지의 단계를 거치는 동안 몬스터들과의 치열한 결투를 펼치게 되는 지역들로 루시드 숲을 시작으로 불타는 나티우르가 마지막 단계다.
한편, 8개의 던전 외에도 ‘노그하람 이벤트’, ‘나티우르 이벤트’ 던전 등 1차 CBT기간에만 볼 수 있는 이벤트 던전도 있다. 네비로스 기사단과 카르카스 온라인 가디언, 지정 PC방에서 접속하는 이들만 경험할 수 있으며 일반 유저들이 이 던전에 가기 위해서는 위의 3부류와 파티를 맺으면 입장이 가능하다.
프리챌 게임사업부 김광현 부장은 “카르카스 온라인의 1차 CBT를 앞두고 전투가 펼쳐질 던전을 기대하는 유저들에게 미리 그 모습을 선보이게 되었다.” 라며 “유저들이 카르카스 온라인이 1차 CBT때 선보일 8개의 던전에 대한 정보를 미리 접해 플레이시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카르카스 온라인은 오는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1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며, 홈페이지(www.karcass.co.kr)를 통한 참가신청만으로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IT 많이 본 뉴스
-
1
쏠리드, 작년 세계 중계기 시장 점유율 15%…1위와 격차 좁혀
-
2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3
“5G특화망 4.7GHz 단말 확대·이동성 제공 등 필요” 산업계 목소리
-
4
'서른살' 넥슨, 한국 대표 게임사 우뚝... 미래 30년 원동력 기른다
-
5
美 5G 가입건수 우상향…국내 장비사 수혜 기대
-
6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CT분야 첫 조직 신설…'디지털융합촉진과'
-
7
KAIT, 통신자료 조회 일괄통지 시스템 구축 완료…보안체계 강화
-
8
[이슈플러스]블랙아웃 급한 불 껐지만…방송규제 개혁 '발등에 불'
-
9
SKT, SK컴즈 등 3개 계열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
10
티빙-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새해 3월 종료…“50% 할인 굿바이 이벤트”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