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강남댄스페스티벌 온라인 현장 생중계

동영상 포털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와 영동대로에서 진행되는 제2회 강남댄스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하고 동영상 UCC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남구와 코엑스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춤으로 하나 되는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댄스경연대회를 비롯해 거리댄스페스티벌, 해외초청공연 등의 행사가 코엑스 광장의 메인무대와 영동대로에서 진행된다. 또한, 행사장 곳곳에서 댄싱페어와 댄스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되며 시민들이 직접 춤을 배울 수 있는 시민댄스 체험마당도 열린다.

프리챌은 이번 페스티벌의 온라인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해 10일부터 12일까지 3일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를 생중계한다. 네티즌들은 프리챌에서 10일 저녁 6시부터 8시반 까지 열리는 개막식과 개막축하공연, 11일 오후 3시까지 7시까지 영동대로에서 열리는 거리댄스페스티벌, 12일 저녁 6시부터 7시 반까지 폐막식과 시상식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된다.

프리챌은 또, 강남 댄스 페스티벌 현장을 동영상 UCC로 촬영해 올리는 이들에게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 프리챌에 동영상을 올리면 되며, 추첨을 통해 10월 21일 당첨자를 발표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