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이하 SK컴즈)는 6일 인터넷 포털 싸이월드의 3차원 입체(3D) 커뮤니티 서비스 ‘미니라이프’에 캐주얼게임 ‘신나는 뱀놀이판’ 아이템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여러 이용자가 미니라이프 홈에 모여 주사위를 던지고 아바타를 움직여 누가 먼저 골에 도달하는지를 겨루는 것으로 게임 중간에 아바타로 춤추기·노래하기 등 다양한 미션도 있다. 이용자는 선물가게에서 해당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아이템을 구입한 이용자의 미니라이프 홈에서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싸이월드는 이번 아이템 추가를 시작으로 이달 중 OX게임과 룰렛게임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연말 오픈 예정인 ‘미니라이프 시즌2’에서 이용자들이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게 하는 네트워크를 확장시킨다는 목표다. 또 싸이월드는 시즌2에서 놀이공원·패션 거리·카페·레스토랑 등 공동 공간을 다수 추가할 예정이다.
싸이월드 관계자는 “미니라이프 시즌2에서는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하고 인맥 강화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커뮤니티를 확장시킬 것”이라며 “연말 시즌2 오픈에 앞서 순차적으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해 이용자 관심을 유도하겠다”고 밝혔다.
IT 많이 본 뉴스
-
1
삼성·이통사, 갤럭시S25 사전 예약 혜택 강화
-
2
삼성 갤럭시 간편보상 프로그램 운영…“스마트폰 시장 가치 보존”
-
3
정부, 범용인공지능 개발에 1조원 투입
-
4
美 퀄컴에서 CDMA 기술료 1억 달러 받아낸 정선종 前 ETRI 원장 별세
-
5
7월 단통법 폐지 앞두고 보조금 경쟁 치열
-
6
갤S25 출시 앞두고 아이폰16 공시지원금 대폭 인상
-
7
스타링크 이어 원웹, 韓 온다…위성통신 시대 눈앞
-
8
[2025 업무보고] 과기정통부, AI기본법 실질 성과 창출…범부처 기술사업화 생태계 조성
-
9
SK텔레콤, AI시대 맞아 통합시스템(BSS) 전면 개편
-
10
[ET톡] 샤오미의 두번째 도전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