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대표 김진범 www.thinkware.co.kr)는 추석을 앞두고 ‘아이나비 SE’, ‘아이나비 3D’, ‘아이나비 V7.1’을 최신 전자지도와 함께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고 28일 밝혔다.
화성/동탄 신도시, 용인 흥덕지구 등 신도시 및 택지개발지구 내 도로와 전국 주요 아파트 단지 내 도로를 업그레이드하여 동(건물)의 위치까지 편리하게 안내한다.
또한, 국내 292개 골프장 정보를 업그레이드하면서 주요 골프장 내 카트로드까지 확인 가능하다.
금번 업그레이드는 ‘아이나비 SE’의 기능까지 향상시켜 차차기 거리표시 지원, 서울 외 6대 광역시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TPEG) 요약맵 추가 지원 등 고객들의 실제적 의견을 반영했다.
‘아이나비 3D’ 업그레이드를 통해서는 현대백화점(압구정점), 신세계백화점(본점) 등과 도로상의 육교까지 3차원 입체영상으로 디스플레이한다.
과속, 과적, 신호 등의 단속구간과 함께 사고다발, 급커브, 미끄럼주의 등의 위험 안내 지역 22만여건을 3D 표지판으로 모델링하여 운전자의 안전운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팅크웨어는 “전국의 신규 및 변경도로를 8월 최신 정보로 제공한다”면서 “9월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아이나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최종 목적지까지 편리하고 명확하게 안내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모빌리티 많이 본 뉴스
-
1
정의선 회장 “퍼펙트 스톰 두려워말자…위기는 곧 기회”
-
2
[CES 2025]“Z세대를 향한 AI 기술에 주목하라”
-
3
中 지커, 지난해 22만대 판매 신기록…올해 韓·美·日 공략 가속
-
4
[CES 2025] CES 2025 곧 개막합니다
-
5
“특별한 시민, 빛나는 도시”…화성특례시, 돛 올리다
-
6
[CES 2025]인간을 향한 전장 기술 '휴먼 테크' 화두로
-
7
[CES 2025]트랙터·스마트시티·항공까지…AI로 '모빌리티' 생태계 확장
-
8
BMW, 2년 연속 수입차 판매 1위 등극
-
9
에스오에스랩, R&D센터 확장…54억원 투자
-
10
아우토크립트, CES 2025 참가...“새로운 미래차 보안 기준 제시”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