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일 8월 수업을 개강하는 오프라인 어학원들은 올여름 외국어 공부에 매진하려는 직장인을 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고 수강생 몰이에 나섰다.
정철어학원은 강남·종로·양재캠퍼스에서 안심 휴가 서비스를 실시한다. 휴가로 빠진 수업을 온라인 강좌로 보충받는 것. 스피킹 엔진 1∼5단계, 필수어휘, 직독직해, 속독속해 강좌가 해당된다. 양재캠퍼스에서는 대학생 또는 2개 강좌 이상 동시수강생에게 수강료를 10% 할인해 준다. 또 오후 2시에 진행되는 모든 강좌 수강료도 10% 깎아준다. 종로캠퍼스의 직장인 수강생들 중 명함을 제출한 사람 10명을 추첨해 피자 세 판과 콜라 1병을 무료로 배달해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민병철어학원 강남캠퍼스는 EMP(English Master Program) 과정을 6개월 연속 수강한 학습자가 7개월차에 등록할 경우 수강료를 30% 할인해 준다. EMP 졸업 인증서를 보유한 학생들은 모든 강좌를 상시 20% 할인받을 수 있고,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에서 동반자 1인까지 무료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단, 월 1회에 한한다. 이 밖에도 강남 민병철어학원 수강생이 친구에게 학원을 소개해 등록할 경우 수강생 양쪽에 각각 1만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은 8월 수강생에게 비치타월을 증정하고, 토익 수강생에게는 토익 단어·숙어장과 모의테스트 쿠폰도 준다. 또 8월 수강생 중 수강증 지참한 관람객에게는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해커스어학원은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와 공동으로 마케팅을 벌인다. 해커스 수강생이 베니건스에서 식사할 경우 상시 20% 할인해 준다. 해커스 수강생이 제휴 통신사 할인카드를 이용할 경우 통신사 할인 20%에 수강생할인 10%가 추가된다. 또 해커스어학원 수강생에게는 라이팅(writing) 첨삭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된다.
이 밖에 YBM어학원은 8월 수강생 1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토익 스피킹 테스트 응시권을 제공한다.
8월 어학원 수강을 계획 중인 직장인 정수영씨(29)는 “어학원에서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주니 학습 의욕이 더욱 높아진다”고 환영의 뜻을 보였다.
전경원기자 kwjun@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5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