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세미컨덕터(지사장 김용춘 www.national.com/KRN)는 전력용 반도체 시장의 주요 분야인 전력관리 반도체에 주력하고 있다.
이 회사는 파워 모니터링·컨트롤·레퍼런스 IC와 스위칭 컨버터, 고접압 DC-DC 컨버터 제품은 물론이고 스위치 커패시터 컨버터, 조명 관리 IC 및 인덕티브 스위칭 컨버터 등의 제품들을 제공한다. 빠른 속도와 높은 정밀도를 자랑하며 외부 부품의 수를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내셔널세미컨덕터의 전력관리 제품들은 각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제공된다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입출력 전압과 전류 옵션 기능을 제공하고 엔지니어들이 각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손쉽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설계 툴 ‘웹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셔널세미컨덕터의 전력관리 제품들은 최대 100V의 고전압이고 스위칭 레귤레이터 제품은 최고 95% 이상의 효율성을 제공한다. 스위치 커패시터 및 조명 관리 IC는 동종 업계에서 가장 작은 크기의 솔루션이다. 또 LDO 제품군은 노이즈가 낮고 전원신호제거율(PSRR)이 높은 특징이 있다. 또 작년 10월에는 에너지 효율 기술의 결정체인 ‘파워와이즈’ 브랜드를 선보이기도 했다.
내셔널세미컨덕터는 기존의 전력관리 제품의 선도업체의 입지를 기반으로 올해 ‘에너지 효율’의 대명사로 국내외 시장에 확고한 자리 매김한다는 목표다. 김용춘 지사장은 “휴대형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친환경이라는 두 가지 핵심 시장 트렌드에 대응, 강점인 ‘에너지 효율’을 통해 세계에 공헌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2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3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4
AI돌봄로봇 '효돌', 벤처창업혁신조달상품 선정...조달청 벤처나라 입점
-
5
롯데렌탈 “지분 매각 제안받았으나, 결정된 바 없다”
-
6
애플, 'LLM 시리' 선보인다… “이르면 2026년 출시 예정”
-
7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8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9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10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