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우림건설과 통합시큐리티 사업 협력

ADT캡스(대표 이혁병, www.adtcaps.co.kr)는 6일 우림건설(대표 심영섭, www.woolim.com)과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조인식을 갖고, ADT캡스의 첨단 보안 기술력과 우림건설의 국내외 건설 인프라를 결합한 통합 시큐리티 시스템 구축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ADT캡스는 우림건설이 시공하는 모든 현장에 일원화된 통합시큐리티 시스템을 사전에 적용하게 된다.

이에 따라 보다 체계적이고 안전한 보안서비스 제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양사는 긴밀한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통합 시큐리티 시스템을 구축, 외부인의 침입, 화재, 가스누출 등 각종 비상상황 발생 시 통합관제센터의 신속한 감시 및 통제하에 ADT캡스 대원에 의한 즉각적인 대응 조치를 취하도록 하고, 필요 시 112, 119 등 유관기관과의 연계 출동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혁병 ADT캡스 회장은 “이번 제휴는 입주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 영위를 위해 더 한층 차별화된 경비보안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데 양사의 의지가 맞아 이뤄졌다”고 의의를 설명하고, “ADT캡스는 국내 건설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이뤄지는 이번 의미 깊은 사업과 관련해 글로벌 최첨단 보안 기술력과 전문인력을 결집해 최상의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만전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