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제이, 엘란스토리 서비스
모바일게임 업체 피엔제이(대표 곽진열)는 LG텔레콤을 통해 ‘엘란스토리’ 서비스를 시작했다.
엘란스토리는 정통 턴제 전략 롤플레잉게임으로 검과 마법이 공존하는 판타지세계에서 마법사 소년 ‘아란’의 모험과 성장 과정이 주요 내용이다. 각 캐릭터들은 힘, 지능, 근성, 행운, 육감으로 이루어진 5개의 세부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특성화 된 능력이 부각되어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엘란스토리는 캐릭터 스킬 사용 화면이 최대 100 프레임으로 이뤄져 있는 등 그래픽이 화려하고 스토리 일러스트가 풍부해 여성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출연 캐릭터들이 등장해 서로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게임의 룰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2월 말에 SKT, KTF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게임 다운로드 비용은 3000원이다.
◆게임빌, 정통맞고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SK텔레콤을 통해 ‘정통맞고2008’을 출시했다.
이 게임은 2004년에 첫 선을 보인 게임빌 정통맞고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으로 시리즈만의 묘미를 집대성한 작품이다. 주인공 오광한이 아버지의 원수를 갚고 정통맞고의 제왕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총 10명의 대전 상대를 이기면 끝을 볼 수 있다.
스토리모드에 등장하는 10명의 대전 상대들은 각각의 속성을 지니고 있어 천편일률적으로 컴퓨터 인공지능을 상대하는 기존 맞고와는 차별화 된 재미를 맛볼 수 있다. 9종의 스킬을 이용한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토리모드 이 외에도 5개의 게임모드가 탑재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정통맞고2008의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많이 본 뉴스
-
1
아이온2·마비노기, 여론 확 바뀐 이유는
-
2
LG엔솔, 美 FBPS와 3.9조 규모 배터리 계약 해지
-
3
쿠팡, “'셀프 조사' 아닌 정부 지시 따른 것”...쿠팡vs정부 정면 충돌
-
4
위성락 “60조 캐나다 잠수함 수주, 안보 협력이 관건…한미 핵잠 협정 속도”
-
5
새해 '新무쏘·캐니언' 출격…韓 픽업트럭 판 커진다
-
6
“CES 전시 틀 깬다”… 삼성전자, 1400평에 'AI 미래' 제시
-
7
신세계, 직원 사번 8만여건 유출…“고객 정보 유출은 없어”
-
8
단독한화 김동선, 안토 회원권 '묻지마' 개편…기존 회원 재산권 훼손 논란
-
9
현대차, 새해 신차 7종 출격…슈퍼사이클 시동
-
10
'첫 기자회견' 정청래 “국민의힘 해산”…'자주파' 중심 한반도委도 공식화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