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제이, 엘란스토리 서비스
모바일게임 업체 피엔제이(대표 곽진열)는 LG텔레콤을 통해 ‘엘란스토리’ 서비스를 시작했다.
엘란스토리는 정통 턴제 전략 롤플레잉게임으로 검과 마법이 공존하는 판타지세계에서 마법사 소년 ‘아란’의 모험과 성장 과정이 주요 내용이다. 각 캐릭터들은 힘, 지능, 근성, 행운, 육감으로 이루어진 5개의 세부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특성화 된 능력이 부각되어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엘란스토리는 캐릭터 스킬 사용 화면이 최대 100 프레임으로 이뤄져 있는 등 그래픽이 화려하고 스토리 일러스트가 풍부해 여성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출연 캐릭터들이 등장해 서로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게임의 룰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2월 말에 SKT, KTF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게임 다운로드 비용은 3000원이다.
◆게임빌, 정통맞고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SK텔레콤을 통해 ‘정통맞고2008’을 출시했다.
이 게임은 2004년에 첫 선을 보인 게임빌 정통맞고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으로 시리즈만의 묘미를 집대성한 작품이다. 주인공 오광한이 아버지의 원수를 갚고 정통맞고의 제왕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총 10명의 대전 상대를 이기면 끝을 볼 수 있다.
스토리모드에 등장하는 10명의 대전 상대들은 각각의 속성을 지니고 있어 천편일률적으로 컴퓨터 인공지능을 상대하는 기존 맞고와는 차별화 된 재미를 맛볼 수 있다. 9종의 스킬을 이용한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토리모드 이 외에도 5개의 게임모드가 탑재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정통맞고2008의 정보이용료는 3000원이다.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최상목 “국무총리 탄핵소추로 금융·외환시장 불확실성 증가”
-
5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6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7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8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9
'서울대·재무통=행장' 공식 깨졌다···차기 리더 '디지털 전문성' 급부상
-
10
헌재, "尹 두번째 탄핵 재판은 1월3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