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게임 오디션으로 세계를 석권한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는 전략액션게임 ‘밀맨2를 이달 말 공개한다.
밀맨2는 블록 조합을 통한 폭발, 블록을 이용한 연속 공격 등 액션적 요소와 함께 블록 결합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전략적 요소가 결합된 전략액션게임이다. 액션게임의 조작감과 퍼즐게임의 전략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여기에 퍼즐을 맞추는 듯한 두뇌 플레이까지 즐길 수 있는데 쉬운 룰과 간편한 조작으로 어느 세대나 쉽게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의 규칙은 사각형의 보드 위에서 네모난 블록들을 밀거나 블록 속에 담긴 속성을 결합해 상대를 기절시키는 것이다. 블록의 조합과 이동으로 전략 퍼즐 액션게임의 스릴과 긴장감을 맛볼 수 있다.
별의 통치자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밀맨2는 영웅도시, 지하기지, 미래도시, 동화마을, 무법해안, 고대신전 등 우주의 다채로운 테마공간을 배경으로 한다.
밀맨2 홈페이지에는 유저들이 자유롭게 대화하고 팁을 나누는 커뮤니티, 게임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랭킹시스템으로 이뤄져 있다. 또 누구나 쉽게 게임을 이해할 수 있는 명쾌한 해설의 게임가이드와 월페이퍼, 스크린샷, 플레이동영상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자료실 등도 있다.
특히 랭킹시스템은 게임 서비스 시작과 함께 개인종합랭킹을 매일 업데이트하며 추후 싱글 플레이랭킹과 길드랭킹도 제공할 예정이다.
장동준기자@전자신문, djjang@
IT 많이 본 뉴스
-
1
오픈시그널 “SKT 품질 신뢰성 지표 선두…KT는 5G 속도, LGU+는 가용성 1위”
-
2
화웨이코리아, 내년 AI 반도체 '어센트 950' 출시…“엔비디아 외 선택지”
-
3
[사설] KT 박윤영號, 첫 인사가 만사다
-
4
[ET톡] '안면인증' 빠진 알뜰폰, 공익 책임은 어디에
-
5
KT發 통신시장 재경쟁 불씨…수익개선 속 보안사고 여진 지속
-
6
안면인증 우려에 정부 “생체정보 저장 없다”…알뜰폰은 잇달아 도입 중단
-
7
샤오미 플래그십 '17 울트라' 공개...글로벌 출시는 새해 상반기
-
8
과기정통부, 개인정보 3000개만 저장됐다는 쿠팡 발표에 강력항의
-
9
화웨이, 엔비디아 대항마 '어센드 950' 들고 국내 공략 시동
-
10
LG유플러스, 6G 대비 '분산형 RIS' 기술 실내 검증 성공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