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온라인의 국내 최강자를 가리자.’
조이맥스(대표 전찬웅)는 ‘게임앤게임 월드챔피업십(GNGWC)2007’의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자사 3D 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RPG) ‘실크로드온라인·사진’의 국내 예선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참가 신청은 다음달 2일까지이며 참가 자격은 만 18세 이상 유저로 실크로드온라인 서버에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소유하고 있어야 한다.
선발된 예선 참가자는 대회 전용 클라이언트를 받아 내달 10일부터 1·2차 예선전 및 본선을 거쳐 국내 최강자를 가리는 승부를 펼치게 된다.
이번 경기는 1인 1팀이 동일 조건과 제한된 시간 내에서 몬스터 사냥, PK경쟁을 통해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 대표에 선발되는 참가자들(본선 1, 2위)에게는 GNGWC2007 최종 본선 참가 자격과 최고 상금 5000달러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조이맥스 측은 “실크로드온라인이 2년 연속 GNGWC 공식 종목으로 채택되어 다시 한번 글로벌 게임임을 인정 받았다”며 “국내 유저들의 높은 기량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예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실크로드 공식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성인기자@전자신문, siseol@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 청사 나서는 한덕수 총리
-
2
尹 "계엄 선포 6시간만에 해제하겠다”
-
3
'尹 계엄 해제'에… 與 “국방부 장관 해임” 野 “즉시 하야”
-
4
尹, 6시간만에 계엄 해제…'탄핵·책임론' 뇌관으로
-
5
[계엄 후폭풍]대통령실 수석이상 일괄 사의
-
6
“딸과 서로 뺌 때려”...트럼프 교육부 장관 후보 '막장 교육'?
-
7
한총리 “국무위원 전원 사의 표명에 마지막 순간까지 국민 섬길것…내각 소임 다해달라”
-
8
[계엄 후폭풍]대통령실·내각 사의 표명…'정책 콘트롤타워' 부재
-
9
속보정부, 국무총리 주재로 내각 총사퇴 논의
-
10
국회 도착한 박지원 의원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