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럭키 럭키
게임빌(대표 송병준)에서 선보이는 ‘럭키 럭키’가 SK텔레콤과 KTF를 통해 서비스된다.
‘럭키 럭키’는 우리가 어릴 적에 즐겨했던 칠교놀이를 모바일 게임으로 형상화 한 도형맞추기 퍼즐 게임이다.
쌍봉낙타, 까마귀, 인디언 추장, 튤립 등 200개의 다양한 맵과 5가지의 게임모드가 등장해 총 1000여가지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강아지, 고양이, 너구리 등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매월 7일, 17일, 27일마다 펼쳐지는 ‘럭키 데이모드’에서는 최고 난이도의 맵이 열리고, 유저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모바일 게임-더 솔져
웹이엔지코리아(대표 전유)는 휴대폰에서 실시간으로 16명의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건 슈팅게임 ‘더 솔져’의 개발을 완료하고 2주간의 오픈베타 서비스 후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더 솔져’는 세계 각국의 특수부대 무기와 특성을 그대로 구현했다. 많은 아이템과 다양한 환경의 맵을 구성, 실시간 의사소통 수단을 통해 개인전, 팀전에서 팀원간 다양한 전술적 운용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게임답지 않은 호쾌한 사운드와 강한 타격감은 남성들을 자극하며 16방향의 세밀한 조작성은 실전과 같은 느낌의 움직임을 준다.
IT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