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G&G엔터테인먼트와 애니메이션 공동제작

 SK C&C(대표 윤석경 www.skcc.com)는 G&G엔터테인먼트(대표 정극포 www.gngmovie.com)와 ‘라라의 스타일기 공동 제작 및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라라의 스타일기는 G&G엔터테인먼트가 ‘포켓몬’으로 유명한 일본의 쇼프로(ShoPro)사와 공동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키라링 레볼루션’의 한국판이다. 라라의 스타일기는 지난 10월 방송위원회로부터 국산물 판정을 받아 내년 초에 지상파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일본 현지에서 방송 중인 키라링 레볼루션은 지난 4월 방영된 이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 등 각종 부가사업도 활발히 전개되고 있다.

 라라의 스타일기는 먹는 것을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깜찍·발랄한 소녀 라라가 시련을 극복해 가수로 성장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리는 애니메이션이다. 아이들의 장래 희망 1순위인 ‘연예인’에 대한 솔직 담백한 내용을 담아 특히 여자 어린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조재수 SK C&C 전략사업본부장은 “라라의 스타일기는 라라가 고난을 극복해 진정한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려 아이들에게 훈훈한 교훈을 안겨준다”고 말했다. 그는 또 “SK C&C는 앞으로 더욱 애니메이션 사업을 확대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해 애니메이션 업계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수운기자@전자신문, pero@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