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더스, 파천일검2 프리오픈테스트 실시

Photo Image

 동양의 풍류미학을 맛본다.

 싸이더스(대표 윤강희)는 자사가 배급하고 매직스(대표 신호철)가 개발한 ‘파천일검2’ 의 프리 오픈 테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파천일검2의 프리 오픈 테스트에서는 총 10개의 지형별로 동양의 오행(五行) 특성을 가지는 총 75종의 몬스터와 일반요괴 68종, 이벤트용 마왕급 요괴 7여종을 선보인다. 또 파천일검2의 두 종족인 용족과 호족 간의 갈등이라는 시놉시스를 바탕으로 사냥 중심의 퀘스트가 주어지며, 향후 오픈 베타테스트에서는 시나리오와 커뮤니티 중심의 퀘스트가 지원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싸이더스는 추석을 맞아 프리 오픈 테스트 기념으로 1000만원 상당의 휴가비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낚시를 통해 매일 최고 100만원의 추석 휴가비를 낚을 수 있는 ‘강태공지파천’, 점술 NPC로부터 자신의 재물운을 점치면 현금100만원 및 네비게이터·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운수대통지파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여 10만원∼100만원의 현금 및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두목은혜지파천’ 등이 기다린다. 파천일검2 프리 오픈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www.pci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수련기자@전자신문, penagamy@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