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대표 송영한)는 자사 포털 ‘파란(http://www.paran.com)’에서 제공하는 모든 게임사이트에 ‘OCP(One Click Patch) 시스템’을 가동, 해킹이나 정보 유출 걱정 없이 게임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된다고 3일 밝혔다.
OCP서비스는 게임 이용자들의 PC에 윈도 보안패치를 자동으로 설치하고 관리해 주는 것으로 이를 이용하면 게임 해킹 방지와 서비스 안정화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또 게임과 관련된 윈도 보안패치만 설치하기 때문에 패치의 절차를 단축시키고 이용 속도 및 편의성은 향상시키게 된다.
이를 이용하려면 앞으로 파란 게임에 최초 접속했을 때 나타나는 OCP 프로그램을 단 한번만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이후에는 실시간으로 자동 보안패치가 작동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설치나 조작이 필요없다.
그러면서도 해킹이나, 정보유출은 막아주기 때문에 이용자 편리성에는 아무런 편화가 없이 안전성만 높아지게 된다.
KTH 파란 게임 관계자는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파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용 환경을 개선하게 된 것”이라며 “안전한 시스템 안에서 파란 게임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TH는 ‘엑스플레이’ ‘파란거상’ ‘코그온라인’ 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풍류공작소’의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이진호기자@전자신문, jholee@
IT 많이 본 뉴스
-
1
KT, 2주간 위약금 면제…요금할인 빠진 4500억 보상안 확정
-
2
SKT, 500B 초거대 AI 모델 'A.X K1' 공개…글로벌 AI 3강 출사표
-
3
KT 위약금 빗장 풀리자…LGU+, '선이동 후기변' 정책 내놨다
-
4
[이슈플러스] 1370만 고객 '위약금 빗장' 풀린 KT…네트워크 쇄신 기회 삼는다
-
5
[뉴스 줌인] 5G 통신 품질 개선 지속...새해 5G SA 도입 변수 전망
-
6
[人사이트] 정진섭 다빈시스템스 대표 “신호처리 기술로 통신·국방·기상 혁신…내년 매출 2배 정조준”
-
7
[이슈 플러스] 위약금 면제 시기는 KT결정…과기정통부 일문일답
-
8
KT 펨토셀 뚫려 '도청 위험' 노출…가입자 전원에 위약금 면제
-
9
IPTV 3사, 400억 '전략펀드' 출범 눈앞…새해 투자 개시
-
10
'제1회 KAIST 모빌리티 챌린지' 12개 대학팀 본선 진출…자율주행 경연장 마련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