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자연사박물관(관장 이의형 http://namu.sdm.go.kr)은 23일 서울 연희동 소재 본관에서 서울시교육청 초등학교 교사를 대상으로 학술세미나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학술세미나는 서울시교육청 산하 초등학교 교사 63명이 참가하며 자연사 강의 및 박물관 탐방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호준기자@전자신문, newlevel@
과학 많이 본 뉴스
-
1
AI 3대 강국 도약 목표…5년간 R&D 200조 투자
-
2
PBS 폐지 안착 속도…출연연 인건비 전액 지원·신규수탁 제한
-
3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
4
“비행기값 뽑고도 남아”…'7만원 스시자로' 일본 가면 가방 가득 숨겨온다
-
5
[뉴스줌인]건보 수가 '지역·난도' 중심으로…검사 과보상↓ 지역·필수의료↑
-
6
달걀은 당연히 '이 곳'에?…냉장고 문에 보관하면 안되는 이유
-
7
지역·필수의료에 연 3.6조원 투입…사상 최대 수가구조 개편
-
8
오태석 우주청장 “누리호 5차 9월 발사 예정…제2우주센터 10월 후보지 선정”
-
9
[바이오 USA]달아오른 AI 신약개발 기대감…K바이오 존재감 커졌다
-
10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 초기업노조 탈퇴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