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로닉스(대표 박승두 http://www.etronics.co.kr)는 독일 AV 테스트 전문잡지인 하임키노(8월호)가 실시한 비교 테스트에서 ‘셔우드’ 중급형 AV리시버(모델명 RD-7205)가 추천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비교 테스트는 야마하, 파이오니아, JVC, 하만카든 등 유명 AV브랜드 7개를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이 중 ‘셔우드 RD-7502’가 가격대비 성능에서 가장 우수한 ‘엑셀런트’ 평가를 받았다.
하임키노는 기사에서 “‘셔우드 RD-7502’는 고급형 모델에서만 볼 수 있었던 HDMI 단자를 채용해 중가 오디오 시장을 압박하고 있다”며 “최적의 홈시어터 환경으로 자동 설정해 주는 오토 셋업기능과 비디오 업컨버전 기능까지 제공하는 놓칠 수 없는 제품”이라고 추천했다. 이와 함께 “7.1채널 홈시어터 시스템을 지원해 경쾌하면서도 깨끗한 음향을 자랑하고, 입체감도 뛰어나 하이파이 마니아를 감동시키기에 충분하다”고 평했다.
이트로닉스 한희진 부장은 “주로 AV리시버 최고급형이 세계 언론으로부터 지속적인 호평을 얻었으나, 중급 모델도 추천제품으로 평가받은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며 “해외 수출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정은아기자@전자신문, eajung@
전자 많이 본 뉴스
-
1
대만언론 “규모 7.0 강진에 TSMC 첨단 공정 영향 불가피”
-
2
샤오미, 초경량 청소기 새해 1월 출시…'9만원대·860그램'
-
3
삼성전자 새해 HBM 생산능력 50% 확대… 'HBM4'에 투자 집중
-
4
TSMC, 2나노 파운드리 양산…스마트폰·AI 공략
-
5
AI 강국의 길…'한국형 필승 카드'로 연다
-
6
고영테크놀러지, 북미에 340억원 규모 검사장비 공급
-
7
李 대통령 방중에 4대그룹 총수 동행… 200명 규모 경제사절단 꾸려
-
8
SK하이닉스, 차세대 '맞춤형 HBM' 개발 방향 수립…“BTS로 세분화”
-
9
최재원 SK 수석부회장, SK스퀘어行…AI·반도체 글로벌 투자 이끈다
-
10
“용인 반도체 흔들면 국가전략 붕괴”…이상일 시장 '경고'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