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 엔터테인먼트-명랑자객
명랑자객은 기존의 게임들과는 달리 자객이라는 한국적인 이미지를 적절히 살린 액션&아케이드 게임으로 KTF에서 서비스된다.
어려서 부모님을 여의고 여동생과 단둘이 살아가던 주인공이 도적단에게 잡혀간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도적단과 결탁한 관아에 잠입해 여동생과 납치당한 여자들을 위험에서 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잠입이라는 구성 요소를 추가해 다른 게임에서는 즐길 수 없었던 긴박감을 느낄 수 있으며 기존 액션게임의 턴 형식이 아닌 실시간 액션공격과 이동의 자율성이 돋보이는 게임이라 할 수 있다.
피엔제이-푸시푸시 삼국지
푸시푸시 삼국지는 소설 삼국지의 이야기 가운데 건안 5년 ‘관도대전’을 배경으로 한 퍼즐·퀴즈·보드 방식의 게임으로 KTF를 통해 서비스 된다.
유비·장비·조운의 귀여운 캐릭터, 아기자기한 맵 디자인, 머리회전을 필요로 하는 재미있는 50개의 스테이지, 미니게임으로 무장됐다. 밀기·부수기·당기기의 간단한 동작과 쉬운 게임 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쉬어가는 느낌의 미니게임이 삽입돼 스테이지 클리어에 지친 두뇌를 쉬게 해주는 요소도 들어 있다.
IT 많이 본 뉴스
-
1
애플, 이달 19일 신제품 공개…아이폰SE4 유력
-
2
넥슨, 국내 게임사 최초 매출 4조 돌파... 신작 라인업으로 지속 성장 예고
-
3
음콘협, “연령별 제한 등 '대중문화산업법' 개정, 제2·제3 아이브 없어질 것”…강력반대 성명 발표
-
4
“라인망가, 日웹툰 1위 탈환…망가의 미래 만든다”
-
5
NHN, '티메프' 불똥에 적자 전환... 올해 AI 사업 확장·게임 6종 출시 예고
-
6
성산전자통신, EMC 시험용 SSPA 국산화 개발 성공
-
7
[전자파학회 동계학술대회] K-전파, 자주국방·우주산업 마중물 됐다
-
8
이노와이어리스, 네트워크 측정·분석에 AI 접목…해외시장 공략
-
9
이통3사 2024년 총매출 59조원 육박…올해 AI에 올인
-
10
[협회장에게 듣는다]이병석 한국IPTV방송협회장 “IPTV 생존 위해 규제완화 절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