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그룹의 금융 솔루션 구현 조직인 지멘스 금융 서비스(Siemens Financial Services)가 SAP의 기존 및 잠재 고객을 위해 융자 프로그램 ‘SAP 파이낸싱(SAP Financing)’을 12일(현지 시각) 발표했다.
‘SAP 파이낸싱’은 고객의 현금흐름 요건을 충족하는 동시에 SAP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각종 서비스 및 프로젝트 기간 중 유지보수 비용을 포괄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SAP 파이낸싱은 기업의 프로젝트 예산 수립 단계를 단순화하고 고객이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주기에 따른 총비용과 투자 수익을 보다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프로그램은 호주·브라질·중국·프랑스·독일·인도·이탈리아·멕시코·폴란드·러시아·스페인·영국·미국 등 13개국에서 즉시 시행된다.
적용 국가는 2006년 중반까지 40여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며 한국도 포함된다.
하인즈-요아킴 노이뷔르거 지멘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이번 합의는 지멘스와 SAP의 진일보한 협력 관계를 의미하는 것”이라며 “지멘스 금융 서비스가 새로운 고객군에 접근할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소영기자@전자신문, syjung@
국제 많이 본 뉴스
-
1
'오징어게임2' 엇갈린 외신 반응 “날카로움 잃었지만…”
-
2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3
“한국인 섭섭할 소식”… 이탈리아 “푸른꽃게, 먹어서 없앤다”
-
4
'아기 매머드' 5만년 전 그대로 꽁꽁 얼었다
-
5
'파나마 운하' 달라는 트럼프, 그린란드 또 눈독… “파는 거 아냐”
-
6
'38명 사망' 아제르바이잔 비행기 추락 사고, 원인은 새떼?
-
7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8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9
골 넣자 단체로 파시스트 경례한 관중들…왜? [숏폼]
-
10
中, '가짜 배' 착용하고 만삭 사진 찍는 유행? [숏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