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휴가 마케팅 후끈

휴가시즌인 7월이 시작되면서 게임업계가 여름 휴가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게임업계에서는 여름 휴가비는 물론 PSP, 바디라인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 유저들에게 게임도 즐기고 휴가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주고 있다.

네오위즈(대표 나성균)의 게임 전문 사이트 피망(www.pmang.com)에서 ‘뉴(new)맞고’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전국민 BINGO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빙고 미션을 완수하고 완성한 빙고줄 수에 따라 게임머니, 여름 휴가비, 소니PSP, 마리프랑스 바디라인 이용권 등 실제 생활에 필요한 풍성한 경품을 제공 받는다.

특히 빙고줄 8개를 모두 완성하면 ‘하우젠 은나노 드럼 세탁기’, ‘티타늄 디오스 냉장고’는 물론 ‘그랜저 TG’에 이르기까지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대박 행운을 누릴 수 있다.

NHN(대표 최휘영)에서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 (www.hangame.com) 에서도 ‘신맞고’ 개편 이벤트인 ‘무서운 빙고’를 24일까지 진행한다. 맞고 시작 전에 주어지는 몬스터 미션을 달성하면 몬스터패가 주어지고 이를 이용해 빙고판을 완성시키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것. 참가자들에게는 BMW 미니, 세계일주 항공권 등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코쿤커뮤니케이션(대표 김삼선·문지은)에서도 7월 한달동안 ‘열심히 게임 한 당신 떠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00만원의 휴가비가 지원되며 여행 등 문화생활에 관심이 많은 20~30대 남녀가 주로 선호하는 PSP, 세븐라이너, 피부관리기, 아웃백 외식상품권 등의 실용적인 상품들도 준다. 또한 모든 회원들에게 꽝 없는 혜택을 주기 위해 영화 무료 이용권, 추억의 오락실 자유이용권, 게임머니 등의 경품이 무한정 지원될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을 즐겨도 여름 휴가비를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레몬(대표 윤효성)에서는 오는 23일까지 ‘新레몬맞고’를 다운로드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비오는 날 행운 두 배’이벤트를 개최한다. 장마철인 7월 중 10일과 20일, 양일 중 하루만 비가와도 비가 오지 않을 경우보다 더 많은 경품을 제공한다. 우천시에는 휴가비 50만원을 비롯 방수 디지털 카메라, 팬션 이용권, 아쿠아리움 관람권 등의 푸짐한 여름용 상품을 제공하고 비가 오지 않아도 제주도 항공권, 명품 향수, 캐러비안베이 이용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취재부 webmaster@thegame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