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트로닉스, DVD 리코더 콤보 출시

 대우일렉트로닉스(대표 김충훈 http://www.dwe.co.kr)가 초간편 녹화 편집 기능을 탑재한 DVD리코더 콤보를 국내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코더 콤보는 TV 방송, VTR, 캠코더 등 각종 동영상을 대용량 DVD 매체에 편리하게 녹화, 편집, 재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화질 녹화가 가능하고 DVD±R, ±RW 매체를 모두 지원한다.

 특히 각종 동영상을 DVD에 녹화할 때 타이틀, 챕터 등 편집 메뉴를 자동 생성해 주는 녹화편집시스템인 ‘YES DVD’가 탑재돼 있다. 또 ‘퓨어 뷰(Pure View)’ 기능이 있어 아날로그 동영상을 DVD급 프로그레시브 화질로 녹화할 수 있다. 이 외 DVD뿐 아니라 MP3, JPEG 등 멀티미디어 파일을 담은 CD를 재생할 수 있으며 8개 프로 예약녹화, 디지털 음성출력, 학습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지원한다.

 디지털미디어사업부장 최재범 상무는 “이 제품은 디지털 기기에 익숙지 않았던 소비자들도 쉽게 고화질 DVD 영상을 제작하고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그동안 유럽지역 중심으로 DVD리코더 제품군을 판매해 왔으나 이 제품을 시작으로 2005년에는 국내 DVD리코더 시장의 대중화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가격은 69만원이며, 고객 평가단에 가입하면 내달 말까지 4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정은아기자@전자신문, eajung@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