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이하이디스, 美 모션컴퓨팅에 패널 공급

비오이하이디스(대표 최병두 http://www.boehydis.com)는 미국의 태블릿 PC 전문업체인 모션컴퓨팅이 자사의 패널을 채택해 태블릿PC인 ‘M1400’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비오이하이디스가 모션컴퓨팅에 공급하는 패널은 12.1인치 제품으로 광시야각 기술인 AFFS(Advanced Fringe Field Switching)를 적용해 어느 위치에서도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모션컴퓨팅의 ‘M1400’ 태블릿 PC는 △무제한의 광시야각 구현 △시야각 변화에 따른 색반전 현상 극복 △높은 휘도와 명암비 구현 △펜 접촉시 색번짐 현상 제거 △빠른 반응 속도 및 저소비전력 구현 등을 구현해, 미국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비오이하이디스의 영업구매본부장 김동건 부사장은 “비오이하이디스의 AFFS 기술은 태블릿 PC에 가장 적합한 기술”이라며, “모션컴퓨팅은 최근 혁신적인 제품 출시로 인지도가 급상승하고 있고, 수준 높은 디스플레이를 중요시하는 회사인 만큼 양사의 요구가 잘 맞아 떨어져 파트너로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비오이하이디스는 향후 모션컴퓨팅사와 협의해 자사의 제품 브랜드인 ‘뷰위즈’로고를 모션컴퓨팅의 태블릿 PC에 표시하는 방안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비오이하이디스는 HP, 에이서 등에도 태블릿 PC용 패널을 공급중이다.

<유형준기자 hjyoo@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