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과학, 입체 학습 영어단어 암기장 출시

 음성정보 및 영어교육솔루션 전문기업인 언어과학(대표 정도상 http://www.eoneo.co.kr)은 중학교용 단어부터 수능, 토익, 토플 시험 대비용 단어까지 프로그램 하나로 어휘를 공부할 수 있는 영어단어암기장 ‘닥터 보캐블러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귀로 소리를 듣고, 눈으로 단어와 뜻을 보면서 손으로는 직접 타이핑을 하면서 입체적으로 단어와 숙어를 암기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일단 단어 목록을 보면서 단어를 들어본 뒤, 학습모드에 들어가 직접 타이핑을 해가면서 단어를 학습하고, 테스트를 통해 자신이 암기한 단어를 확인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르는 단어와 잘 외워지지 않는 단어를 지속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별도로 모아서 관리하고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할 뿐만 아니라 단어를 외울 때 소리와 함께 문자를 체득할 수 있게 하여 암기효과를 극대화하도록 했다.

또, 교과서나 온라인 뉴스 등 어떤 텍스트를 붙여 넣어도 클릭 한 번으로 단어들을 추출하여 단어장을 생성해 낼 수 있어 학습자 스스로 자신만의 단어장을 만들 수 있다.

이 회사는 다음달 7일까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 영어학습 에피소드를 남기는 사람을 대상으로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홍기범 kbho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