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몰, 크리스마스 기획상품 `넘실`

 “크리스마스 선물과 파티 분위기, e쇼핑으로 해결하세요.”

 인터넷 전문 쇼핑몰을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띄울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과 기획 상품이 잇따라 선보여 화제다.

 수입 인테리어 상품 전문몰 ‘리본상자(http://www.i-ribbonbox.com)’는 크리스마스 기획 상품으로 강아지 산타옷을 이달 한달간 절반 가격인 1만5000원에 판매한다. 또 이달 31일까지 산타 후드복이나 루돌프 옷을 착용한 강아지 사진을 올리는 경연 대회도 진행중이다.

 덴마크 아트 모빌을 취급하는 인테리어 소품 전문몰 ‘아르스(http://www.e-ars.co.kr)’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 모빌을 선보였다. 덴마크 아트 모빌은 모두 수가공으로 제작된 아트 명품으로 미세한 실내 공기에도 움직여 독특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인테리어 소품 전문몰 ‘데코토닉(http://www.decotonik.com)’과 ‘베베데코(http://www.bebedeco.com)’는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와 쿠션·리스·인형 등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을 저련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사이즈와 장식 소품이 각기 다른 아기자기한 미니트리는 1만5000원에서 4만5000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 방울·별·천사인형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낱개로 판매해 아이들이 직접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양초공예 전문몰 ‘젤캔들샵(http://www.gelcandleshop.co.kr)’은 투명한 젤리 양초 안에 메시지를 넣어서 제작한 메시지 양초나 카드 양초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김정호 사장은 “아로마나 젤리 양초는 크리스마스 날 커플만의 오붓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밖에 향수 전문몰 ‘코센(http://www.cocen.com)’이 크리스마스 커플을 위한 추천 향수와 관능적인 느낌과 동시에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겨울에 어울리는 향수 제품을 추천하는 등 전문 쇼핑몰을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특수를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 상품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강병준기자 bjka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