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메일 보내주면 해외여행 보내드립니다.”
보안전문업체 하우리(대표 권석철 http://www.hauri.co.kr)가 스팸메일을 보내주면 경품을 주는 ‘스팸메일 모아모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하우리가 자사 백신에 들어 있는 스팸메일 차단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이다. 스팸메일 차단솔루션은 다양한 스팸메일을 걸러내며 성능이 향상되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대량으로 들어오는 스펨메일을 시험 도구로 삼겠다는 의도다.
이 행사는 27일부터 내달 14일까지 3주 동안 실시되며 갖고 있는 스팸메일은 ‘spam@spam.hauri.co.kr’로 보내면 된다. 보낸 스팸메일 수에 따라 해외여행 상품권, 펜션숙박권, 게임기, 티셔츠, 시계, 각종 소프트웨어 등의 경품이 마련돼 있다.
한명국 하우리 기획마케팅 팀장은 “이벤트 참여자는 귀찮은 스팸메일을 모아 경품도 타고 하우리는 제품 기능을 강화한다는 면에서 누이좋고 매부좋은 행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얻은 결과를 반영해 보다 강화된 스팸메일 방지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장동준기자 djjang@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LG·SKT·업스테이지, 독자 AI 모델 1차평가 통과 …1개팀 추가 선발키로
-
2
AI 뜨자 개발자 커뮤니티 트래픽 급감…“바이브 코딩 영향”
-
3
속보독자 AI 모델 2차 평가, LG·SK텔레콤·업스테이지 진출
-
4
구글 제미나이, 이메일·사진 내용까지 읽는다…'퍼스널 인텔리전스' 공개
-
5
배경훈 “독자 AI 모델 평가 기술·정책·윤리적 진행”
-
6
오픈AI, 8달러 요금제 '챗GPT 고' 출시…광고 도입 추진
-
7
스캐터랩 '제타', AI 엔터테인먼트 1위 굳혀…일본 넘어 북미 공략
-
8
국가AI전략위, '오픈소스·독자 AI 학습' 저작권 공정이용 추진
-
9
'LG AI연구원 컨소' 한컴, “AI 모델 확산 역할로 독자 AI 1차 평가 1위 달성 기여”
-
10
코난테크놀로지, '에이전트 RAG' 상용화…온디바이스 회의록도 연내 공개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