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게임산업개발원 산하 교육기관인 게임아카데미가 내달부터 제5기 정규과정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 게임아카데미는 게임디자인과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그래픽 등 3개의 정규 교육과정을 소수 정예로 선발해 2년간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는 게임전문 교육기관이다. 지난 3년간 각종 게임공모전에서 35개팀이 입상했으며 수료생 대부분이 유명 게임회사에 입사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5기 수강생은 게임디자인과정 15명, 게임프로그래밍과정 25명, 게임그래픽과정 20명 등 총 60명으로 내달 1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입학원서 접수를 받아 서류전형과 적성검사, 면접 등을 거쳐 선발한다. 수강생에게는 개발업체 실무교육 및 공동프로젝트 진행과 각종 공모전 참가지원 및 해외연수 추진, 창업지원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최종 합격자는 2004년 2월 18일 발표할 예정이며 개강은 3월 8일이다.
◇재미인터랙티브가 개발하고 CCR가 서비스 중인 신작 온라인게임 ‘트라비아’에 테스트 서버가 오픈됐다. 따라서 앞으로는 ‘트라비아’도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게 됐다. 우선은 내달 업데이트될 예정인 맵과 아이템 및 스킬은 물론 새롭게 변경된 밸런스와 경제시스템 등을 살펴 볼 수 있다. 조만간 추가되는 ‘트라비아’의 7번째 월드도 테스트서버를 통해 먼저 체험할 수 있다.
◇무협 온라인게임 ‘키린온라인’이 26일부터 2만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제5차 클로즈드 베타서비스에 돌입했다. 밝고 명랑한 무협게임을 지향하는 이 게임은 텐샤스튜디오가 제작하고 태울엔터테인트먼트가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5차 클로즈드베타서비스에는 전에 없던 ‘여협’이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해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가 총 4가지로 늘어났다. 문파기능이 가미돼 선발된 문주가 이끄는 새로운 무협게임의 세계를 맛볼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2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3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4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5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6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7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8
단독롯데, '4조' 강남 노른자 땅 매각하나…신동빈 회장 현장 점검
-
9
상장폐지 회피 차단…한계기업 조기 퇴출
-
10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