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코리아, IP전화 솔루션 대거 발표

 어바이어코리아(대표 디네시 말카니 http://www.avaya.co.kr)가 IP시장 공략을 위해 새로운 IP전화 솔루션을 대거 발표하고 국내 솔루션업체와 협력체제를 통해 공동개발 및 마케팅에 나서기로 했다.

 디네시 말카니 어바이어코리아 사장은 “새롭게 선보인 어바이어의 IP전화 솔루션들은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능과 강화된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수행을 지원할 것”이라며 “오는 16일 ‘어바이어 디벨로퍼 커넥션 프로그램’을 발표, 한국 고객에 대한 어바이어 IP전화 솔루션의 지원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에 어바이어가 새롭게 선보인 솔루션은 ‘어바이어 커뮤니케이션 매니저’‘어바이어 C460 컨버전스 멀티레이어 스위치’ ‘어바이어 시큐리티 게이트웨이’ 등 총 3가지다.

 ‘어바이어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콜프로세싱 기능을 기반으로 700여가지의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IP전화 소프트웨어로 데이터 암호표준을 기반으로 한 보안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어바이어 C460 컨버전스 멀티레이어 스위치’는 중대형 기업을 위한 제품으로 어바이어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를 탑재해 모듈형의 IP전화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음성과 데이터의 통합관리기능을 제공한다.

 ‘어바이어 시큐리티 게이트웨이’는 IP전화를 위한 포괄적인 통합보안제품으로 VoIP 방화벽, 사이트간 가상사설망(VPN)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김인진기자 iji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