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대표 윤석경 http://www.skcc.com)는 전국지방공사의료원연합회(회장 신현수 http://www.medios.or.kr)와 중국 의료정보시스템 구축사업 공동추진에 관한 양해각서를 교혼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SK C&C는 중국 의료정보시스템 프로젝트 수주를 위한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프로젝트 수주시 주 사업자로 프로젝트를 총괄하게 된다. 또한 전국지방공사의료원연합회는 종합의료정보시스템 기술지원 및 고객에 대한 컨설팅·프로젝트 공동 수행 등을 맡게 된다.
특히 이들은 SK그룹의 중국 진출 거점인 SK차이나의 중국내 병원 신설사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의료정보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에 나서는 한편 향후 중국 의료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SK C&C는 전국지방공사의료원연합회가 지난 1년 동안 자체 개발한 멀티미디어 환경의 웹 기반 처방전달시스템(OCS)과 의료영상전달시스템(PACS)을 일원화한 CBD 방식의 ‘메디오스(Medios)-Ⅲ’ 솔루션을 중국에 우선 선보일 계획이다.
<김원배기자 adolfkim@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 사업, 삼성SDS 컨소시엄 수주
-
2
라히리 오라클 부사장 “오라클, 기업 AI 워크로드 지원에 있어 독보적”
-
3
오픈AI, GPT-5부터 일반·추론 통합한 AI 모델 제공
-
4
“한 번 당하고도 또”…개인정보 유출 '해피포인트 운영사'에 과징금 14억
-
5
베스핀글로벌, AI 데이터 혁신 세미나 개최
-
6
삼성SDS 컨소,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 수주…본사업 경쟁 귀추 주목
-
7
인성정보, 사상 첫 내부 출신 조승필 대표이사 선임
-
8
경기도, '인공지능 5개년 종합계획' 수립 착수
-
9
서울시, 시민메일 도용한 공무원 사칭 해킹 메일 주의보
-
10
[뉴스줌인]'데이터기반행정법' 시행 4년, 공공 데이터 활용 수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