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프런트페이지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현진)는 9월 7일부터 홈페이지 제작 및 관리 솔루션인 ‘프런트페이지(Microsoft FrontPage)’를 웹사이트 구축과 운영에 필요한 호스팅 서비스와 함께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의 수준과 사용 용도에 따라 3개의 패키지로 구분되며 가격은 평균적으로 60% 이상 할인된다.

 프런트페이지를 활용해 직접 홈페이지를 만들려는 중급 사용자나 개발자, 호스팅업체 등에 적합한 ‘패키지 A’는 프런트페이지 제품과 테마갤러리 템플릿 디자인, 정보문화사의 가이드북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만들기’, 호스트웨이의 3개월 호스팅 서비스, 1인 2회 2시간씩의 교육권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9만7000원(이하 부가세 포함)이다.

 소호와 일반기업 등을 대상으로 한 ‘패키지 B’는 테마갤러리에서 원하는 템플릿 디자인을 선택하면 15쪽 분량의 회사 소개 및 개인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으며 게시판·공지사항 등의 기능이 추가되며 가격은 74만2000원이다.

 중소기업을 위한 ‘패키지C’의 경우 방문자 현황 분석, 게시판 등 25쪽 분량의 홈페이지를 제작해주며, 해당 회사의 웹사이트 구축 관리 및 운영 인력에 대한 컨설팅과 구축 후 유지보수를 위한 교육 등이 이뤄진다. 플래시 인트로 1개와 담당자 개발관리교육(1인 8회, 2시간씩)이 추가되며 가격은 140만원이다. 문의 및 상세정보는 홈페이지(http://www.frontpage2002.co.kr)를 참조.

<이창희기자 changhle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