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로닷컴(http://www.golfro.com)을 운영하는 스포츠사이언스소프트(대표 최경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합방식의 인터넷 골프 티칭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회사가 개발한 ‘골프로 티칭 시스템’은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티칭 매뉴얼을 바탕으로 연습장은 물론 가정이나 사무실 등 인터넷이 연결된 어디에서나 실시간으로 골프 기본동작인 스윙과 타구분석, 체형에 맞는 골프클럽 피팅 등을 해결할 수 있는 골프레슨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 시스템을 통해 골퍼들은 자신이 촬영한 정면 및 측면 스윙의 동영상, 슬라이드쇼, 24국면 동작 등을 직접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구 분석을 통해 스윙템포, 헤드스피드, 예상비거리, 스윙궤도 등을 분석할 수 있다.
또 스윙하는 데 필요한 39가지 점검방법을 제시하고 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 회사는 5일 서울 올림픽 파크텔에서 골프로 프랜차이즈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향후 골프레슨 컨설팅 분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원배기자 adolfkim@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
9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10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