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대덕밸리>와이드소프트 `다야` 성인 전문 게임사이트 오픈

 대덕밸리 게임 전문벤처업체인 와이드소프트(대표 정종민 http://www.widesoft.co.kr)는 웹 기반의 순수 성인 전문 게임 사이트인 ‘다야’(http://www.daya.co.kr)를 오픈했다.

 이 게임 사이트는 바둑을 비롯한 고스톱·포커 등의 게임과 영화·운세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와이드소프트는 수년간 기보인식 프로그램이 적용된 바둑전문사이트를 운영해 온 경험을 살려 이번 사이트에서는 기존 웹바둑과는 달리 문제를 통해 회원의 급수를 측정이 가능토록 함으로써 공정한 게임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고스톱과 포커 게임의 경우 높은 승률로 칩을 다량 확보한 회원에게 향후 운영할 쇼핑몰에서 칩을 활용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와이드소프트는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이달말까지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부 다이아몬드 반지(1명), 순금카드(18명), 순금 휴대폰 고리(70명) 등을 증정한다. 또 선착순 1000명에는 발신자 표시기 ‘알리미’를 상품으로 준다.

 정종민 사장은 “앞으로 6개월 정도는 신문광고나 메일 마케팅 등을 통해 회원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현재 개발중인 게임 외에도 쇼핑몰 유치 등을 통해 수익 모델을 창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전=신선미기자 smshi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