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소프트텍 성장호르몬 촉진 특수영양식품 개발

 바이오벤처기업인 바이오소프트텍(대표 김상덕)은 성장호르몬 유도 아미노산의 일종인 아르기닌·글루타민과 DHA·칼슘 등이 배합된 키 성장 특수영양식품 ‘키앤브레인’을 개발, 본격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강원대 약대 김형춘 교수팀과 수의학과 면역약리학교실 권명상 교수팀, 미국 오하이오주 동물의학센터 헨리 유 박사 등과 3년여의 공동연구 과정을 거쳐 개발한 키앤브레인은 체내의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다.

 키앤브레인은 체내의 뼈·연골·근육 등의 성장뿐 아니라 지방 분해·단백질 합성 등 신진대사 작용을 하는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아미노산을 공급해 자연스러운 성장호르몬 분비를 유도,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바이오소프트텍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마케팅 전문회사인 지앤에스라이프(대표 변영수)를 통해 인터넷쇼핑몰(http://www.biolove.co.kr)에서 판매되며, 내년 초에는 대리점과 약국에서도 판매된다.

 김상덕 사장은 “키앤브레인은 아미노산과 천연 추출 성분으로 구성돼 체내에서 모두 대사 되므로 인체 항상성과 자율신경반응을 유지시켜 안전하다”며 “특히 성장호르몬은 숙면시 왕성하게 분비되므로 어린이들이 취침 1∼2시간 전에 섭취하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김인순기자 insoo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