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XP]주변기기·SW-한국엡손

 한국엡손(대표 다카하시 마사유키)의 모든 프린터는 엡손 홈페이지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내려받아 설치하면 윈도XP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공식 인증 제품은 26일 이후 출시된다.

 한국엡손의 윈도XP 지원 프린터 중 ‘엡손 스타일러스 C20UX’는 간단한 설치와 조작으로 초보자에게 최상의 편의성과 성능을 제공하는 10만원대 가정용 잉크젯 프린터다.

 부드러운 라운드형 디자인으로 설계된 ‘엡손 스타일러스 C20UX’는 누구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편의성에서 뛰어난 제품이다. PC상에서 용지, 잉크, 프린터 상태, 노즐 점검, 헤드 청소 등 모든 기능이 간단히 이뤄지는 것. 때문에 컴퓨터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나 학생, 가정에서 매우 유용하며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인쇄품질은 뛰어난 것도 강점이다. 6pl의 초미립 인쇄로 생생하고 자연스런 컬러가 표현되며 다중 잉크 분사 기술로 재현할 부분의 모양·크기 등 특색에 따라 그에 맞게 표현해준다. 즉 컬러, 이미지 특성에 상관없이 동일한 도트 크기로 잉크를 분사하는 기존 기술과는 달리 진하고 어두운 부분에는 큰 도트를, 흐린 색상과 부드러운 이미지에는 작고 세밀한 도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 외에 웹상의 저해상도 이미지나 디지털 이미지 등을 더욱 향상된 이미지로 만들 수 있다. ‘포토인핸스’ 기술로 5가지 톤과 효과설정을 통해 원하는 다양한 출력물이 완성되는 것. 예를들어 사진 출력인 경우, 좀 더 부드러운 이미지로 향상시킬 수 있으며 그래프가 그려진 문서는 좀 더 밝고 선명한 이미지로 만들 수 있다.

 <김인진기자 ijin@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